본문 바로가기

PC지름기

리줌 G-FACTOR V1 알루미늄 게이밍 패드 사용기

알루미늄 마우스패드를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특가로 기회가 생겨서 구매해봤습니다

 

리줌 알루미늄 마우스패드 두둥

 

 

배송은 박스없이 비닐에 포장되어 왔습니다

 

 

안에는 뽁뽁이로 둘둘 말려져 배송되었습니다. 사탕도 서비스로 주셨네요 ㅎㅎ

 

 

 

 

박스에 간단한 정보(?)가 적혀있네요 알루미늄패드!!

 

 

 

개봉했습니다 안에도 뽁뽁이로 한겹 쌓여있습니다

 

 

 

깔끔한 자태를 드러냈네요. 제조는 역시 차이나입니다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해 고무패드가 있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는 만큼 기본 구성품으로 마우스 그라인딩텍이 하나쯤 넣어줬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맥X틸 사의 유리패드에는 들어있던데 말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천패드 유리패드와 비교해봤습니다. 유리패드와 알루미늄V1 패드는 비슷하고 살짝 V1이 더 크네요.

 

 

 

 

셋팅완료했습니다. 그냥 교체하면 끝인지라 ㅋㅋ

 

천패드 너무 오래써서 지저분해서 안그래도 장패드 구매하려던차에 알마패를 구매했습니다

사이즈는 딱 적당한것 같습니다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구요. 천패드 사용하다가 알마패 교체후에 마우스 감도는 한두단계정도 내렸습니다.

감도를 낮추니 기존에 느낌이 나네요. 패드 차이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소음은 확실히 슥슥 사각사각 하는 긁히는 소리는 들립니다.

무선마우스에는 마우스그라인딩텍을 붙였고 유선은 순정으로 그대로 사용중인데 오히려 마우스그라인딩을 붙이 쪽이 소음이 더 들렸습니다.

그래도 깔끔하고 청소하기가 편하기 때문에 알마패를 꾸준히 사용할거 같네요. 이제 마우스만 Rizum꺼로 바꾸면 풀셋으로 바꾸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