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지름기

이엠텍 GTX 1070 JETSTREEM 사용기

처음으로!!!! 50만원대 그래픽카드를 구매했습니다..


이제껏 20만원 넘는 VGA를 사본적이 없는데 흑흑...UHD가 뭔지


원래 RX480을 기대하고 기대하며 기다렸으나 6월 발매부터 삽질을 하더니 가격도 쉣!


HD4830이후로 쭉 라데온만 써왔는데 결국 실망하고 엔당으로 구입했죠



도착한 젯스트림 퍼포먼스 그래픽 카드는 처음 구매해보는거 같네요. 기존에 쓰던게 R9 280이었으니 차이가 엄청날듯합니다


비닐로 밀봉 처리되어있어서 좋더군요. 뭔가 뜯는맛이 좋아요 ㅋㅋ 배송은 불만 뽁뽁이로 휙 두어번 감아서..... 두둥 개봉


그이름도 유명한 포카리 자태가 드러납니다. 전원이 8핀 하나라 그런지 보조전원선도 1개 들어있더군요.



1070을 꺼내니 바로아래 드라이버CD가 보이네요.



포카리스웨트~ 직접 보니 카드 두께가 장난이 아니네요. 엄청 묵직해서 그래픽카드 지지대 하나 마련해야겠습니다.



단자 구성은 DP 3개 HDMI 1개 DVI 1개로 구성되어있네요. 마개가 없는건 좀 아쉽습니다. 그리고 아수스 스트릭스처럼 HDMI 2개 였으면 좋았을거 같습니다.  원래 스트릭스 가려다가 스피커 이벤트에 혹해서...ㅋㅋ



장착완료~ 뭔가 든든 합니다 묵직하니 마감도 좋네요. 기본적으로 녹색빛이 들어오는군요 처음으로 옆간지 있는걸 써보네요 ㅎ




뚜껑을 덮고 글카 지지대를 해줬습니다. 스텔스LX 케이스 인데 립글로즈 사이즈가 딱 맞더군요. 완전 맞춤입니다. 근데 한번도 안쓴거라 나중에 다쓴거랑 바꿔줘야겠습니다.


이제 성능이 궁금해서 3DMARK 돌려봤습니다.



오버전 기본 상태이구요. 18000점 초반대 나오니 정상인거 같습니다. 온도도 많이 오르지 않고 적절하네요.



오버좀 해봤습니다. 코어170 메모리200 19000점 넘어버렸네요. 마이크론램이라 메모리 오버율이 너무 구리다는게 ㅠㅠ 뽑기 실패인가



코어 200 메모리 300 줬습니다. 메모리는 300 넘어가니 뻗어버리더군요. 파스20K 넘어보고 싶었지만 접었습니다.


이정도면 슈젯 바이오스 입혀서 사용해도 되지 않을까 해요.



테스트도 끝났으니 이제 위쳐3 메탈기어5 라오툼 을 즐겨봐야겠습니다~ 유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