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히스토리

SKT 와이브로 브릿지 CBR-510S 개봉기 & 간단셋팅

3개월지난 아이패드2 요금제를 저렴한 PDA로 변경하고 같이 사용할 브릿지를 구매했다.

에그를 사용하려고 했는데 비용이 차이가 많이 나다보니 결국 유지비 저렴한 브릿지 선택!!

한달에 30기가 사용하고도 5000원이면 되니 아이패드나 노트북 휴대시에 충분한 용량을 제공 하지 않나 싶다.

KT는 55요금 사용시 5000원 이던데 SKT는 핸드폰이 묶여있지 않아서 부담이 없다. 단! 커버리지는 안습..어차피 서울이라 별 상관은 없지만서도

심플한 블랙박스 ...개봉하려고 보니 이중씰이네요.

난 쿨하니까 개봉~ 본체를 드러내니 아래 악세사리라고 쓰여있군요.

구성품은 본체 / 충전기 / 케이블 / 배터리 / 파우치 / 간단설명서 요렇게 있네요.

배터리 용량은 1800mAh 이네요. 스펙상으로는 3~4시간정도 간다던데 역시 좀 아쉽습니다. 스트롱에그처럼 8시간은 버텨줘야...


전원ON!! 액정에 간단하게 표시가 나타납니다. 에그2 사용해봤지만 없는거 보다는 있는게 보기가 좋네요.

이제 기본 설정 하러 슝슝...

CBR-510S 접속방법은 T+단말기시리얼번호 입니다. T0001234 요런식이죠.

내 입맛에 맞추기 위해 단말기에 연결후 192.168.1.1 을 눌러줍니다.


아래와 같은 창이 뜨는데 접속하기 위해서 user / 0000 누르면 접속 가능합니다. (기본값)


비밀번호 변경은 단말기설정 접속을 위한 비밀번호 입니다. 초기값 0000 을 쓰고 맘에드는 번호 입력하세요.


네트워크 이름 맘에드는 이름으로 변경하셔도 됩니다. 저는 AniByCam으로 설정 했네요.


단말기 Wifi 비밀번호 설정창입니다. 패스프레이즈 라고 적힌 곳에 본인만이 접속할수 있는 비번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사용설명서 : http://www.cmotech.com/download/board.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