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미니빔 스마트 3D프로젝터 PA75K 개봉기

LG HX350T 를 구매한지 어언1년~~~

 

2012년 7월에 새 프로젝터 PA75K가 출시 됐다. 처음엔 PB61K로 기변하려고 생각했는데 고민고민 하다보니 딱하고 PA75K가 등장...

 

20여만원 차이가 있어서 또 심각하게 고민하다 그래 한방에 가는거야~

 

스마트TV도 되고 3D컨버터가 내장이라 3D프로젝터이고 (3D ready 제품이아님) 500안시가 아닌 업그레이드된 700안시 라는점

 

3D를 보려면 밝기도 중요하다고 하기에 PA75K로 선택~ 근데 안경은 왜이렇게 비싼거냐...젤싼게 7만원부터라니...ㄷㄷㄷ

 

네이버 가격비교를통해 11번가에서 구매했는데 정말빠른배송~ 토요일구매 월요일오전도착~

 

 

 

 

받자마자 한컷~ 초기박스 모델인가보다..요즘엔 본체 파우치가 아닌 가방으로 나온다던데 파우치버전으로 받음..

 

어짜피 휴대할게 아니라 상관은 없지만 최신버전이 아니라는점~~이 먼가 아쉬움

 

 

 

기본 구성품이다

 

전원케이블  / 아답터 / 리모컨 / 매직리모컨 / RGB케이블 / 컴포지트케이블 / 설명서 / 파우치 / 배터리2개 / 렌즈캡

 

 

 

 

리모컨은 2개인데 간단하게 사용하면 매직리모컨 만으로도 모든 조작이 가능하다. 사용하기 간단해서 매직리모컨을 더 사용하게 된다는

 

 

 

왜 가방이 들어있는 패키지가 아닌거냐!!

 

 

 

 

 

디자인은 매우 깔끔해졌네요 화이트 하이그로시로 되어있구요. 사이즈는 HX350T 보다는 얇아지고 덩치는 커졌네요.

 

단순히나 깔끔 모든단자나 버튼은 뒤에 배치되어있구요. 천정에 걸어놓고 사용할거라 랜즈캡은 걸지도 않았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위치에 설치 완료 . PA75K는 카메라삼각대 CCTV용브라켓 프로젝터전용천정거치대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단에 DNLA WIDI 등 무선통신 기능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설치하자마자 젤먼저 하는 TV 자동설정

 

 

오후5시쯤 찍은 사진입니다. 전에 사용하던것 보다 티비 화면이 더 커졌네요

 

 

나루토 틀어봤네요. 노트북이 없는관계로 스마트쉐어로 넷하드랑 연결했는데 잘 돌아가네요.

 

기본설정이 색농도가 진해서 좀 조정하닌 괜찮네요.

 

 

 

스마트 티비 기능 켜봤습니다. 기본 어플이 몇가지 안되네요. 생각보단 좀 실망이더라구요.

 

 

젤 맘에 드는 스마트 쉐어 기능입니다. 핸드폰 PC 넷하드 노트북등 무선으로 접속만 해놓으면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장르별로 음악 영화 사진 등 선택도 가능하고 영화같은경우는 매직리모컨으로 위에 가져가면 영화 소개글도 같이 나오네요.

 

마이앱 설정 화면 입니다. 스마트 어플을 등록해서 설정 및 삭제가 가능하네요.

 

하루정도 사용해봤는데 전에 쓰던 HX350T 보다는 확실히 업그레이드 라는게 느껴집니다.

 

밝기는 아직 그닥 많이 느낌은 못받았지만 스마트쉐어라든지 매직리모컨의 편리성은 정말 따라올수 없네요.

 

또 놀라웠던건 아바타3D 약20기가 되는파일이 스마트쉐어로 돌아간다는것!! 디빅스 파일도 잘 돌아가더군요. 별도의 인코딩안해두요. MKV파일도 지원합니다

 

고민 많이 했던 소음문제는 오히려 전에 쓰던것보다 더 줄었습니다. 밝기를 중간으로 설정하고 사용중이구요. 최대로 사용할시에는 소음이 좀 있네요.

 

지금까지 LED플젝을 4가지 정도 써봤지만 맘에 드는 순서가

 

옵토마 ML500 < 큐미Q2 < HW300TN < HX350T < PA75K 요렇게 되네요.

 

옵토마는 소음문제 큐미는 포커스문제 300TN은 리모컨불량 350T는 아쉬운 해상도..요걸 다 만족시켜주는게 PA75K라는 느낌입니다.

 

3D는 어떨지 기대 되는군요~ ^^

 

스마트쉐어 PC설치 프로그램 : http://www.lgservice.co.kr/cs_lg/download/SoftwareDownloadDetailCmd.laf?parentCode=1041,1005,1000&cSeq=6382&listFlag=Y&searchFlag=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