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히스토리

갤럭시S3 LTE 페블블루 개봉기

드디어!! 삼성 갤럭시S 시리즈를 써보게 되네요.

 

뉴스에서도 나왔다 시피 갤3 대란에 참여했습니다.

 

2일만에 개통완료. 중간에 유키반려라고 나와서 개통이 보류되나 했더니 전산오류였나 봅니다.

 

 

 

 

 

 

갤럭시S3 두둥 등장~ 색상은 페블블루이긴하나 퍼플에 가깝다는 생각이네요.

 

 

 

 

 

 

 

본체 / 배터리2개 / 배터리케이스 / 충전기 / 충전거치대 / 이어폰 - 기본구성은 간단하네요.

 

유심은 처음보는 유심이네요. 금융칩 기능이 포함된거 같습니다. 갤럭시S3는 마이크로 유심이 들어가네요.

 

옵티머스뷰를 사용하다가 갤럭시S3로 기변 했는데 역시 화면은 옵뷰를 못따라오네요. 광활한 화면에 인터넷할땐 최고인데..

 

갤럭시S3는 화면이 부드럽다는것 사이즈는 손크기에 딱 맞아서 그립감이 맘에 드네요. 받은지 하루뿐이 안되서 좀더 사용해봐야겠네요

 

액정필름하고 케이스가 빨리 도착을해야 부담없이 들고다니는데 아직 무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