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히스토리

베가R3 화이트 개봉기

옵티머스뷰2 사용하다가 여름이고 해서 한손에 딱 붙는 베가 R3로 기변 했다

 

쿼드코어에 대용량 배터리 급속충전이라는데 어떨지 그러고 보니 베가시리즈는 처음 써보는듯

 

 

 

 

옵뷰1 이후에 다시 써보는 화이트 색상

 

 전면샷

충전단자는 아래에 위치했네요

 우측면엔 전원버튼

 상단엔 이어폰단자와 DMB안테나가 보이네요

 좌측엔 볼륨키와 뒷판덥개홀이 있군요

뒷면엔 카메라와 스피커 

구성품입니다 기본액정필름 / 설명서 / 배터리충전거치대 / 듀얼충전기 / USB케이블 / 이어폰 / 배터리2개 / 휴대용배터리케이스

 

 

드디어 유심 나밍후 전원온~~ 뷰2사용하다 R3로 와서그런지 아직 액정이 크다는 느낌은 안드네요.

4대3비율인 뷰3 시리즈 나오면 그때 다시 뷰로 가봐야겠네요 아직까진 R3가 충전속도도 빠르고 괜찮네요

 

 

옵뷰2와 사이즈 비교샷 확실히 4:3 비율이 인터넷 하기엔 갑이네요 ㅋㅋ 빨리 케이스가 와야 편하게 사용할텐데 얼릉와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