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11

(3)
아수스 공유기 RT-N65U 구매기 국산 공유기들은 무선핑튐이 너무 심해 선택한 아수스 공유기 끝판왕 끝판왕 하길래 궁금해서 구매 ㅎㅎ 국내에선 미판매 중이라 해외에서 구매대행으로 배타고 넘어옴 2년무상서비스... 근데 서비스를 받을수 있으려나? ㅎ 속상자는 리퍼 상자와 비슷하다 구성품은 그대로 다들어있군요. 설명서 / 워런티카드 / 본체 / 아답터 / 거치대 / 랜케이블(CAT5E) 이렇게 있네요. 기왕이면 CAT6으로 넣어줄것이지.. 확실히 바꾸고 나니 핑이 확 한칸으로 줄어들거나 하는 경우는 없네요 5G 사용해보니 속도도 나름 빠르구요. 내구도 하나만 믿고 바꿨는데 2년정도만 잘 버텨주길 바랄뿐... 관리자 모드만 한글이 아니라는게 아쉽다는
라이딩을 위한 스피커 필립스 SBT-30 자전거를 탈때 바이크메이트에 거치해서 노래를 듣곤 하는데 항상 자동차소리나 주변소리에 의해 많이 묻힌다 최대소리로 해도 가끔 들릴뿐.... 그래서 고민끝에 블투 스피커 구입 디자인이 독특하다 수류탄 디자인이라던데 드디어 개봉!! 구성품으론 스피커 / 카라비너(?) / USB 충전 및 AUX 겸용케이블 / 설명서 스피커 음량버튼은 별도로 없고 핸드폰이나 PC에서만 조정이 가능한건 좀 아쉽다 이 스피커를 고른이유가 물통케이지에 딱 들어가서 고정이 편하다는것 ㅎㅎ 소리를 최대로 하면 음질이 많이 떨어지지만 중간정도로 들으면 생각보다 괜찮은듯 하다 자전거 탈때나 등산할때 쓰면 좋을듯 이제 중랑천에 나가도 음악을 들을수 있다 흐흐..
기가바이트 마우스 GM-M6880 구매기 전에 쓰던 마이크로소프트 익스3.0 사용하다가 노후로 인해 이번에 새로 장만한 기가바이트 GM-M6880 요즘 왜이리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은지 X-LUCA / 한성 GO10 / GM-M6980X 등.... 요즘 FPS도 안하는지라 굳이 저런 마우스를 살필요 있을까해서 ㅎㅎ 오늘 도착한 기가 마우스 오호~~ 마우스는 깔끔한 블랙과 그레이 색상으로 되어있고 연결방식은 USB전용이다 바닥면 광마우스가 아니라 그런가 본체에 연결해도 빛이 안보이는 ㅎㅎ 전에쓰던 마우스 스케이트 남아있는데 붙이기가 애매하네요 마우스 휠 뒤쪽에는 DPI버튼이 있고 간단하게 조정이 가능하군요. 휠스크롤은 부드럽고 괜찮네요. 근데 무게는 생각보다 너무 가벼운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묵직한걸 좋아해서 전에 쓰고 있던 무선셋 마이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