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지름기

작지만 강하다 조텍 1050 미니 장착기

세컨용 그래픽 카드를 찾다가 딱! 눈에 들어온 조텍 미니 1050 입니다.


플루이드모션 때문에 rx460갈려 했는데 특가땜시 미니로 왔네요 ㅎ



3년 무상 서비스에 추가 2년은 매리트가 좋네요. 5년동안 걱정없이 사용할수 있으니까요. 

1050은 중고로 바꿈질 하는카드라기보다는 망가질때 까지 쓰는 용도가 강하죠



설명서와 카드 간단합니다. 요즘엔 드라이버CD는 없는거 같아요. 요즘 ODD 장착 PC를 보기가 더 힘들어 지긴 했죠




슬롯 장착 1단만 사용해서 1050중에 조텍을 고른 이유입니다. 미니케이스에 장착하려면 큰거는 힘들더라구요.



장착했습니다. 사이즈가 앙증맞네요 ㅎㅎ 성능은 R9 280 급 성능이고 전성비는 좋으니 정말 너무 좋네요. 


단! 팬속이좀 빨라서 저속으로 돌았으면 하는 아쉬움은 남습니다. 제로팬 그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