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지름기

조텍 그래픽카드 지지대 Arcticstorm ZT-002 장착기

사용기 후기 이벤트로 당첨되어서 가지고 싶던 나노블럭 그래픽 카드 지지대를 받게 되었습니다 ^^


Arcticstorm ZT-002 나름 모델명도 있구요 ㅎ



앞뒷면 입니다. 지퍼팩으로 되어있는 비닐에 포장되어있네요



설명서는 앞뒷면에 두페이지네요 블럭도 다시한번 밀봉되어있습니다.


 


조립중..



전면 1페이지 완성작입니다 ㅎㅎ



마지막 기둥 지지대 부분 빼고 완성이네요


이제 본체에 장착해봐야겠습니다. 두둥~



케이스가 스텔스LX라 깊이가 짧다보니 놔둘곳이 마땅치 않더라구요.;;


파워라도 모듈러를 썼어야 했나봅니다. 케이블이 걸리적 거리네요. 그래도 생각보다 튼튼해보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