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지름기

기가바이트 마우스 GM-M6880 구매기

전에 쓰던 마이크로소프트 익스3.0 사용하다가 노후로 인해 이번에 새로 장만한 기가바이트 GM-M6880

 

요즘 왜이리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은지 X-LUCA / 한성 GO10 / GM-M6980X 등....

 

요즘 FPS도 안하는지라 굳이 저런 마우스를 살필요 있을까해서 ㅎㅎ

 

 

 

오늘 도착한 기가 마우스 오호~~

 

 

 

 

마우스는 깔끔한 블랙과 그레이 색상으로 되어있고 연결방식은 USB전용이다

 

 

바닥면 광마우스가 아니라 그런가 본체에 연결해도 빛이 안보이는  ㅎㅎ 전에쓰던 마우스 스케이트 남아있는데 붙이기가 애매하네요

 

 

 

마우스 휠 뒤쪽에는 DPI버튼이 있고 간단하게 조정이 가능하군요. 휠스크롤은 부드럽고 괜찮네요.

 

근데 무게는 생각보다 너무 가벼운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묵직한걸 좋아해서

 

 

 

전에 쓰고 있던 무선셋 마이크로소프트 2000 마우스와 크기 비교샷 입니다. 뒤로가기 버튼이 없어 결국 유선마우스를 구매하게 되는군요

 

그립갑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근데 마우스 뒤로가기 버튼이 엄지손가락의 뒤쪽에 있어서 조금 불편하네요.

 

조금더 써봐야 알겠지만 가격에 비해서는 맘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