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지름기

필립스 모니터 273V5Q 구매기

삼성 TV겸용 모니터를 사용하다가 누나에게 양도하고 구매한 LG 27MT55D 모니터.. 근데 가독성이 너무 떨어져서 중고로 넘긴후에

 

고민 고민 하다가 필립스 모니터 273V5Q를 구매했다. 처음 써보는 VA패널이라 고민이 많았는데 어떨지 흐흐..

 

 

 

 

배송은 별도로 2중포장없이 그대로 배송되었네요.

 

 

 

 

 

기본적인 것에 충실한거 같은느낌이 HDMI / DVI / D-SUB 로 구성되어있네요. HDMI 2개에 DP 하나정도 추가했으면 좋을텐데요

 

 

설치완료. 베젤이 요즘 나오는것에 비해서는 좀 두껍습니다. 구형 모니터 느낌 나네요.

 

베사홀만 있었어도 278C4Q를 구매했을텐데.. 요즘엔 베사홀 없는 모니터가 많이 나와서 선택폭이 줄어든다는 느낌이 듭니다.

 

불량화소는 체크해보니 없는것 같고 VA는 빛샘이 거의 없다던데 양쪽 좌우 하단에 하얗게 보이네요. 정상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어요 ㅋㅋ

 

이제 정품 등록하러 슝슝~~

 

 

 

검은색 빛샘테스트 정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