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히스토리

옵티머스뷰 화이트 개봉기

LTE폰으로 교환하려고 핸드폰을 알아보던중 눈에 들어오던 옵티머스뷰!!

 

처음 핸드폰 매장에서 봤을땐 솔직히 별로 맘에 안들었는데.. 사용기들을 보니 조금씩 끌려서 결국엔 개통까지 해버렸다..

 

솔직히 갤놋이 눈에 들어오긴 했지만 희소성이 떨어진다는 점이 옵뷰를 선택하는데 플러스가 되었다고나 할까

 

 

 

 

드디어 오늘 받자마자 개봉!! 짜잔~~~~ 처음 써보는 화이트 핸드폰

 

 

 

 

전면도 화이트 뒷면도 화이트네요. 뷰의 단점인 내장식 배터리...요것이 좀 불만

 

 

 

구성품으로는 이어폰 충전기 케이블 NFC태그 터치펜 설명서 요렇게 있네요.

 

옵뷰는 아이폰과 같은 마이크로 유심을 사용하더라구요.

 

 

 

 

 

 

 

다이어리 케이스는 전에 사용하다보니 불편해서 옵뷰는 젤리케이스로 선택했네요.

인터넷 검색해봐도 옵뷰 젤리케이스 사진이 별로 없어서 라임과 블루 구매했는데 나름 매치가 잘되네요.

크랙숀 케이스는 처음 써보는데 머큐리랑 별차이가 없어보여요 단! 색상이 머큐리에 부족하다는것 빼고는 ㅎㅎ

아직 테스트 뿐이 안해봤지만 속도도 빠르고 실물로 액정을 비교해보니 노트보다 뷰가 액정이 더 커보이더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