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히스토리

SKT 아이패드2 16기가 화이트 구매기


드디어!! 애플에 감성을 느껴보고자~~~ 아이패드2를 구매했다.

시크한 블랙색상이냐 깔끔한 화이트냐 고민하다가 흔하디 흔한 화이트로~ 선택했다. 왜!! 블랙은 아이패드1 같아서 ㅎㅎ

오늘 받은 SK용 16기가~


무지 박스에 마이크로 유심카드~ 보라색이 산뜻하군요. 근데 왜 일반유심이 아닌것이냐.... 요금제 변경하려면 유심아답터 사야되자나...


박스개봉~ 아이패드 글씨가 눈에 들어오는군요. 왜 숫자 2는 빼먹은것인가~


박스는 비닐로 밀봉되어있습니다. 전면 박스 이미지는 옆모습이네요 얇다는걸 보여주고 싶은것인지? 뒷면엔 16기가 3G 모델이라고 적혀있네요.


본 모습을 드러낸 아이패드2~ 타이트하게 들어있군요.


아이패드를 꺼내보니 설명서와 충전기가 보이네요.


구성품입니다. 충전기/설명서/케이블 정말 간단하네요. 이어폰도 들어있지 않다니 말입니다.. ㅠㅠ..


후면샷 - 색상이 뒷면은 화이트가 아니라 회색에 가깝네요. 블랙도 뒷면은 같은색일까요?

 


액정크기 비교해봤습니다. 아이패드 9.7인치 / 갤럭시탭 7인치 / 넥서스S 4인치

갤럭시탭1 처음사용할때 대화면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이패드2에 비교하니 절반수준이네요. 넥서스S 4인치인데 비교불가입니다.

아이팟터치 3g 사용해보고 두번째 사용하는 애플사 제품이군요. 아직 안드로이드에 적응해서 그런지 사용하기는 불편하네요.

역시 듀얼코어라 그런지 갤탭보다는 반응속도는 엄청나게 빠르네요. 풀브라우저를 사용해도 글씨를 다 볼수있어서 편하긴합니다

단!! 가독성은 좀 떨어지네요. 확대하면 깔끔하구요.

악세사리 구매해야되는데 왤케 비싼지 킁...이제 어플 설치하러 슝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