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히스토리

구글레퍼런스폰!! 삼성 넥서스S 블랙 수령 개봉기

디파이 사용하다가 작은액정과 버벅거림에 답답해서 넥서스S로 번호이동했다.

싱글코어중 최고의 제품이 아닐까? 조금만 기다렸다가 아트릭스살껄하는 후회도 ㅠㅠ...

기왕 바꾼거 오래써야지 55요금제 사용해도 부담없으니 ㅎㅎ


드디어 개봉!! 구매처에 화이트로 보내주라 했는데....블랙으로 발송 어차피 뒷면만 화이트란다... 케이스 씌울거라서 걍 쓰기로 결정.


간단한 구성품!!  설명서/케이블/이어폰/충전기......그리고 결정적인 배터리 1개!! 보통 2개 들어있는데 넥서스S는 기본구성으로 하나만 제공된다.


배터리용량은 1500 이네요. 삼성서비스센터에서 23000원에 판매중이라 추가로 구매해야겠습니다. 생각보다 배터리 소모가 크네요.


상단에는 아무런 버튼이 없네요 보통 3.5파이 이어폰단자가 위쪽에 있는데 넥서스S는 아래쪽에 있습니다.

오른쪽에 전원버튼 우측에 볼륨버튼 아래 충전단자 및 이어폰단자 로 심플하네요.


뒷판은 하이그로시인 유광재질입니다. 실기스 안생기게 조심해야겠네요.
넥서스원이나 옵티머스원처럼 기스 안생기는 재질이 좋은데 아쉽네요. 뒷태가 이쁘게 빠지긴 했습니다. ㅎㅎ
뒷면에 카메라 플래시 스피커가 있구요. 카메라는 줌기능은 없습니다. 플래시는 어플설치시 라이트로 사용이 가능하구요.


전원온!! 레퍼런스폰이라 그런지 어플이 설치된게 별로 없습니다. 일일이 찾아서 설치해야되서 불편한점도 있는데 필요없는 어플 지울려고 힘들게 찾지 않아도 되네요. 넥서스원을 한달정도 사용해봤는데 그때 봤던 초기화면과 같네요 ㅎ


머큐리케이스 씌웠습니다. 라임색이 잘어울리네요 ㅎㅎ

기본화면 꾸며야 되는데 무쟈게 귀찮네요. 기냥 고런쳐에 기본화면 사용중인데 속도는 만족합니다. 가끔 버벅일때가 있지만 테스크킬러로 어플 죽여주면 다시 빨라지더라구요. 나중에 시간나면 미우이롬 설치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