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히스토리

갤럭시 지오 SHW-M290K 실버화이트 개봉기


마이브라더를 위해 현장 작업용으로 지른 갤럭시 지오!!

유심 디자인이 바꼈네요 예전엔 SHOW로 받았었는데 올레로 변경... 받자마자 한컷

작은 박스에서 개봉하니 요렇게~

본체외 구성품은 충전기 / 이어폰 / USB케이블 / 배터리2개 / 배터리충전기 / 설명서 등등

화이트 색상이 깔끔하네요. 전면부터 후면까지 전부 화이트~


우측면입니다. 메모리카드 수납구 / 전원 버튼이 있네요

좌측면 입니다. 볼륨 상하 버튼과 핸드폰줄을 연결할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별거없이 위쪽에는 이어폰짹 뿐이 없네요.

아래쪽에는 마이크와 마이크로5핀단자가 있습니다. 

후면입니다. 카메라 / 스피커 가 있습니다.

드디어 전원~ON

현재 모토믹스 사용하고 있는데 성능차이가 많이 나네요. 체감상으로는 거의 2배정도(?)
성능에 비해 화면이 작고 해상도가 낮아 반응속도가 괜찮습니다.
너무 느리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인터넷도 그렇고 멀티태스킹 사용시에도 별로 버벅임이 없네요.
독특한점은 모바일 페이지에서 확대 축소도 가능합니다.
델스트릭 사용하다 액정을 두번이나 깨먹었으니 요건 안깨먹고 오래쓰길 바래야죠...
기대이상이라 굿 서브폰으로도 괜찮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