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

남아공월드컵~ 자블라니 축구공!


11번가에서 BC카드 결재시(1만원이상) 3500원에 구매할수 있는 축구공 이벤트가 한다.

오늘 보니 1만원에서 3만원으로 변경되었다.


내가 쿠폰받을때 남은수량이 30개정도 였는데 지금은 0... 생각보단 인기 좋군..

솔직히 라면이나 생수를 받으려했지만 남은수량이 없어서 어쩔수 없는 선택이었지만..

쌀구매는 일찌감치 포기였으니 그래도 아디다스 축구공을 3500원에 구매할수 있다니 정말 대박인듯!

오늘 택배로 받은 후 기념샷 ㅎㅎ


커다란 박스에 와서 먼가 했더니 바로 축구공!! 아디다스 로고가 멋스럽게 찍혀있다.


수입품인줄 알고 있었는데 아디다스코리아 정품이다. 역시 정품이 좋아!!


요건 공의 모델명? 과 사이즈를 나타내는것 같다. 예전 학교다닐때는 축구공이 컷던것 같은데 지금보니 피구공같은 기분이든다.


비닐벗기고 함 찍어봤다. TV를 보니 월드컵에서 사용하는공하고 디자인이 같다. 공을 만져보니 바람은 좀 넣어야될것같다 빵빵한감이 없어서 요것땜시 펌프를 사야되나..


남아공월드컵 공식지정볼 ㅎㅎ 흰색이 깔끔하니 노랑색하고 잘어울린다. 공을 받으니 당장이라도 운동장에 볼차러 가고싶네요 흐흐...근데 같이 찰사람이 없다는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