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지름기

이엠텍 HV RTX 3070 블랙 몬스터 COD 한정판 개봉기

채굴시장 활성화로 광산으로 3000번대 시리즈가 다 끌려가는중...

인터파크 쎈딜로 막차라도 타서 가져왔습니다. 다행히 이엠텍본사에서 특가중이라 무사히 잘 도착했네요.

12월까지 그래픽카드 지지대 행사도 하고 있고 콜오브듀티 한정판 구매이벤트도 있어서 질렀습니다.

 

뽁뽁이에 아주 든든하게 박스포장으로 배송되었네요. 반품시 작성할 종이 한장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한정판으로 마우스패드가 동봉되어있습니다. 따로 올줄 알았는데 같이 박스안에 들어있나봅니다.

 

밀봉된 비닐을 뜯어내고 상자를 열어보니 2개의 상자가 들어있습니다.

흰색상자는 한정판마우스패드 검정색 상자는 메인을 장식할 그래픽카드가 들어있습니다.

 

검정색 박스를 열어보니 3070블몬 그래픽카드와 8핀전원젠더 / RGB 메인보드 연동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백플 뒷면에 프린트된 이미지 입니다. 하이그로시처럼 유광재질로 되어있어 생각보다 더 고급스러워보이네요.

 

전원8핀 2개가 들어가네요 전원단자 우측편에는 ARGB케이블을 연결할 커넥터가 위치해있습니다.

백패널 쪽에 보면 듀얼바이오스 지원으로 일반모드와 사일런트모드로 변경할수 있습니다.

 

골드핑거 부분과 포트부분에 마개는 별도로 안들어있네요. 가격대가 좀 높은카드임에도 안넣어준것은 좀 아쉬운부분입니다.

 

이제 장착을하고 파스를 돌려봐야겠습니다

 

설치완료 테스트 해보니 소음이 생각보다 그리 크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저소음을 좋아하는지라 내심 많이 걱정을 했는데 아직까지는 만족하는 소음정도네요.

팬부분의 LED는 글씨까지 LED가 들어오는반면 옆면의 LED는 테두리만 LED가 들어오는게 좀 아쉬웠습니다.

전면쪽과 똑같이 해줬으면 더 좋았을텐데....... 대신 백플 간지라 다행입니다.

 

파스 돌리니 그래픽점수는 32717점 나왔네요. 3070의경우 보통 32K정도면 정상 수치라고 하니 양품인것 같네요.

 

라이젠 3600(PBO설정) / 3070블몬 / B550M박격포 / 램32g(노오버) 에서의 점수입니다.